티바두마리치킨, 2월 내 권선점, 경주성건점 등 7개 매장 오픈

강동완 기자 2021. 2. 1.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2021년 2월 ▲공도점 ▲춘천강대점 ▲권선점 ▲상인점 ▲대명1호점 ▲경주성건점 ▲도당점 등 전국에 7개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창업 이후, 21주년을 맞이하면서 옛날통닭, 떡볶이 등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 중에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2021년 2월 ▲공도점 ▲춘천강대점 ▲권선점 ▲상인점 ▲대명1호점 ▲경주성건점 ▲도당점 등 전국에 7개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 코로나로 인한 자영업자의 매출 한파와 창업이 저조한 겨울철에도 불구, 꾸준한 오픈이 이어진 것이다.

이에 대해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2020년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이후, 각계각층 다양한 세대의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라며 "앞으로 400호점의 개업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마늘치킨명가 티바두마리치킨이 2월중 신규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티바두마리치킨 제공)

티바두마리치킨은 2001년 창업 이후, 21주년을 맞이하면서 옛날통닭, 떡볶이 등 다양한 신메뉴를 개발 중에 있다. 창업의 난이도를 낮추기 위한 교육팀의 체계적인 현장지도와 커리큘럼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가 참여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티바두마리치킨 담당자는 "2021년에는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타인과 접촉을 줄이는 동시에 자신의 정체성을 브랜딩하는 '레이블링 게임'이 지속될 것"이라며 "자기표현을 주어로 하는 20-30의 현 트렌드를 수용하고, 개인의 취향과 안목에 꼭 맞는 할인 이벤트로 전국의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임대료라도 낼수 있게 영업시간 늘려주세요"
다시 창업한다면 '프랜차이즈'로 재창업 43% 원해
코로나시대, 소비자가 찾아오는 입지상권 마케팅 펼쳐야
반찬가게 전문브랜드 … 코로나19속에 창업자 관심 높아져
한국프랜차이즈協, 전국가맹점주협의회 등과 코로나19 영업시간 제한 완화 호소문 발표
[머니S 주요뉴스]
비키니 입은 이세영, 남친 옆에 '찰싹'
쭉 뻗은 다리라인… 아이유, 미니원피스 '어머!'
무대위 볼륨감 '헉'… 제시, 상의 노출 충격
이다희 나이 잊은 미모… 37세 맞아?
신지수, 돋보이는 레깅스 몸매… 힙라인 '대박'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