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얇은 만두피 속에 제육볶음·뚝배기불고기가 듬뿍
2021. 2. 1. 20:00
한성기업
[경향신문]
한성기업은 명절 인기 메뉴인 만두에 국민 요리 두 가지를 담았다.
대한민국 대표 인기 메뉴인 제육볶음과 뚝배기불고기를 만두에 담아 만들었으며 2종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 30% 이상을 사용하고 신선한 재료와 특제 양념을 사용하여 맛깔스러움과 품질 모두를 잡았다.
특히 최근 얇은피 만두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한끼애 제육, 뚝불 만두 2종 역시 얇고 쫄깃한 만두 피를 사용하여 내용물의 식감을 더욱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성기업은 앞으로 HMR 브랜드인 ‘한끼애’를 강화하여 만두 및 다양하게 ‘간편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국내 만두 시장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으며, 다양한 맛의 만두와 다각적인 시도를 통해 국민의 입을 즐겁게 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 시장에서도 한국 만두의 위상은 대단한 상황이다.
한성기업은 수산물 회사의 장점을 살려 국내 최초 해물 만두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거기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한끼애 만두는 우리의 정서와 추억에 자리 잡고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만두에 담을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민석 “사적 채무 전부 상환”···법안 아들 입시 연관성 의혹엔 “진학에 활용 안 해”
- 여탕인 줄 알고 들어갔다 알몸 노출 피해···남탕과 스티커 바꿔 붙여놓은 20대 남성들
- ‘질질 끌 이유 없다’···이 대통령, ‘도덕성 논란’ 민정수석 신속 정리로 인사 논란 돌파
- 검찰, ‘김건희 공천개입 의혹’ 정진석 전 대통령비서실장 소환조사
- 경찰, 윤석열 부부 ‘500만원 캣타워 횡령 의혹’ 수사 착수···고발인 조사
- 이재명 정부 첫 여당 원내대표에 친명 3선 김병기···“개혁 과제 단호하게 처리”
- [속보]서울 은마아파트 하수관 공사 중 흙더미 무너져 작업자 1명 사망
- 진상규명 의지 밝힌 ‘3대 특검’···조은석 “노상원 수첩·외환 등 의혹 많다”
- 이스라엘의 핵시설 공습, 이란의 대규모 반격···중동, 전면전 치닫나
- [속보]‘채상병 특검’ 이명현 “누가 거짓말하나 다 나와···그것만 밝히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