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얇은 만두피 속에 제육볶음·뚝배기불고기가 듬뿍
2021. 2. 1. 20:00
한성기업
[경향신문]
한성기업은 명절 인기 메뉴인 만두에 국민 요리 두 가지를 담았다.
대한민국 대표 인기 메뉴인 제육볶음과 뚝배기불고기를 만두에 담아 만들었으며 2종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 30% 이상을 사용하고 신선한 재료와 특제 양념을 사용하여 맛깔스러움과 품질 모두를 잡았다.
특히 최근 얇은피 만두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한끼애 제육, 뚝불 만두 2종 역시 얇고 쫄깃한 만두 피를 사용하여 내용물의 식감을 더욱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성기업은 앞으로 HMR 브랜드인 ‘한끼애’를 강화하여 만두 및 다양하게 ‘간편한 한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국내 만두 시장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으며, 다양한 맛의 만두와 다각적인 시도를 통해 국민의 입을 즐겁게 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 시장에서도 한국 만두의 위상은 대단한 상황이다.
한성기업은 수산물 회사의 장점을 살려 국내 최초 해물 만두를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거기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한끼애 만두는 우리의 정서와 추억에 자리 잡고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만두에 담을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도 부정선거라 생각했다”···현장 보고 신뢰 회복한 사람들
- 국힘 박상수 “나경원 뭐가 무서웠나···시위대 예의 있고 적대적이지도 않았다”
- 늙으면 왜, ‘참견쟁이’가 될까
- 공영방송 장악을 위한 이사장 해임 “모두 이유 없다”…권태선·남영진 해임무효 판결문 살펴
- 내란의 밤, 숨겨진 진실의 퍼즐 맞춰라
- ‘우리 동네 광장’을 지킨 딸들
- 대통령이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니에요? 사과해요, 나한테
-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에 차량 돌진…70명 사상
- [설명할경향]검찰이 경찰을 압수수색?···국조본·특수단·공조본·특수본이 다 뭔데?
- 경찰, 경기 안산 점집서 ‘비상계엄 모의’ 혐의 노상원 수첩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