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지 선정부터 8년간 관리한 홍삼..면역력 선물하세요

2021. 2. 1.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

[경향신문]

120여년 역사를 자랑하는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료의 안전성으로 유명하다.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확된 것만을 사용해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제조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정관장 홍삼은 인삼의 재배지 선정 단계에서부터 토양관리에 2년, 인삼을 재배하는 데에 6년을 거쳐 최종 제품이 출하되기까지 총 8년 동안 290여 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한다.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좀 더 합리적이고 정성이 담긴 홍삼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였다.

정관장 다보록은 진심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마음 모음집이라는 뜻으로 정관장 선물세트를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마음이 풍성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다보록은 감사편, 여유편, 특별편 세트로 나뉘며, 각각의 선물세트에 어울리는 삽화를 삽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정관장은 오는 14일까지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