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면역N K알로에, 피부 건강에 면역력까지 잡는다
2021. 2. 1. 20:00
김정문알로에
[경향신문]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건강 중시 트렌드가 확대되는 가운데 설 선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면역력 증진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서양의 인삼으로 불리는 알로에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는 추세다.
수분과 섬유질이 풍부한 알로에는 과거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식용·약용으로 널리 쓰여왔다.
지난 46년간 알로에 연구에 매진해온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생초의 구입과 섭취가 까다롭다는 점에 착안해 생알로에를 겔 형태로 가공한 장면역N K알로에겔을 선보였다.
잎이 큰 알로에 베라에서 추출한 알로에겔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3중 기능성 소재로, 면역력 강화는 물론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뛰어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루 한 포(60㎖) 섭취 시 권장 섭취량인 100㎎의 면역 다당체를 섭취할 수 있으며, 제주산 풋귤 농축액이 첨가돼 알로에 특유의 맛과 향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장면역N K알로에겔은 다음달 10일까지 김정문알로에 큐어 공식몰을 통해 최대 73%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중대한 법령 위반”···‘직권면직’ 김인호 산림청장 분당서 음주운전 사고
- 경산 자동차부품 공장서 20대 노동자 2t 철제 받침대에 깔려 숨져
- “출신학교 쓰지 마라”…채용시장 뒤흔드는 ‘학벌 차별 금지법’ 논쟁
- 트럼프 “상호관세 대체할 글로벌 관세 10→15%로 인상”
- 헝가리 선수로 첫 올림픽 도전 나선 김민석, 귀화 선택한 이유 “스케이트는 내 전부”
- 첫 올림픽서 금2·동1 놀라운 퍼포먼스, 한국 쇼트트랙 ‘김길리 시대’ 맞았다
- ‘3번의 올림픽, 7개의 메달’ 쇼트트랙 전설이 된 최민정 “굿바이 올림픽”
- 이틀 만에 100만 늘었다···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누적 관객 수 500만명 돌파
- 9억짜리 상가, 2억에도 안 팔려…‘무한 공실지옥’ 단지내 상가가 사라진다
- “이 경력으로 갈 곳이 없네···” 중장년 재취업, 여기서 ‘무료’로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