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이어 남주혁까지..'어쩌다 사장' 게스트도 화려[★NEWSing]

윤성열 기자 2021. 2. 1.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어쩌다 사장'(연출 류호진, 윤인회)이 올 상반기 기대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쩌다 사장'은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들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남주혁(왼쪽)과 박보영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스타뉴스

tvN '어쩌다 사장'(연출 류호진, 윤인회)이 올 상반기 기대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쩌다 사장'은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들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해 따뜻한 힐링 예능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서울촌놈'을 연출한 류호진PD의 새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프로그램 출연을 알려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태현과 류PD는 '1박 2일'부터 '거기가 어딘데??', '서울촌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가 첫 고정 예능이다. 배우 인생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그가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게스트진도 화려하다. 첫 게스트로는 배우 박보영이 낙점됐다. 박보영은 2008년 개봉한 차태현과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는 2015년 차태현이 활약했던 '1박 2일'에도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평소 예능 출연이 흔치 않은 그녀는 '어쩌다 사장'을 통해 또 한 번 차태현을 지원사격하게 됐다.

배우 남주혁도 게스트로 출연한다. 남주혁은 2018년 개봉한 영화 '안시성'에서 조인성과 함께 맹연기를 펼쳤다. 예능에선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사진=tvN

한편 차태현과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에서 말 그대로 어쩌다 사장이 된 두 도시 남자로 활약한다. 도시에서만 생활해 본 도시 남자인 이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시골에서의 삶을 본격적으로 경험하고 느껴본다. 이들은 때로는 여유롭고 때로는 부지런해야 하는 시골 마을에서 실제 슈퍼를 운영하며 동네에 완전히 스며들 계획이다.

시골이 지닌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이용하는 손님에 따라 가게에서 철물점까지 되는 슈퍼 운영기와 이를 방문하는 마을 사람들과의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다.

류PD는 "도시 생활에 익숙한 도시 남자들이 '어쩌다 사장'이 돼, 시골에 적응하며 마을의 오랜 터줏대감 같은 가게에서 영업을 이어가는 과정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차태현, 조인성 두 도시 남자가 시골슈퍼의 '어쩌다 사장'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영혼까지 털겠다던 진달래, 학폭 가해자 인정 '손예진♥' 현빈, 48억대 빌라 매입..결혼설 솔솔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고아라, 아슬아슬 끈 비키니 "그냥 보세요"
윤성열 기자 bogo109@<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