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노 원주시지부 '조합원 행운 이벤트'.. 상품은 지역상품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원주시지부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사업소 및 본청 부서를 순회하면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한 '꽝없는 행운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전공노 원주시지부는 앞으로도 각종 행사, 이벤트에서 원주사랑상품권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우해승 전공노 원주시지부 비대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감염예방·방역 및 재난지원금 관련 부서 격무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뉴스1) 김정호 기자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원주시지부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사업소 및 본청 부서를 순회하면서 조합원을 대상으로 한 ‘꽝없는 행운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1~3등 상품은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원주사랑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전공노 원주시지부는 앞으로도 각종 행사, 이벤트에서 원주사랑상품권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우해승 전공노 원주시지부 비대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감염예방·방역 및 재난지원금 관련 부서 격무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k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삼혼 앞둔 엄영수 '전 부인 KBS 쳐들어와, 넥타이 잡고 개 끌듯'[미우새]
- 허지웅 '코로 방역 실패한다면 바이러스 탓 아닌 형평성 때문'
- '억대연봉' 논란 KBS '해명이 더 가관'…직원은 '능력되면 입사해' 망언
- 심형래 '개그맨 첫 벤츠 구입…'앙심' 경쟁 업소 사장이 불태워'[마이웨이]
- 진달래 '뼈저리게 후회, 평생 사죄' 학폭 논란 사과…'미스트롯2' 하차(종합)
- 임채무 '한달 1억 벌다 두리랜드 개장…여의도 아파트 팔고 은행빚 120억'
- '같이 삽시다 3' 박원숙 '살림 못하는 혜은이 보며 나도 놀라'
- 랍스터 6년간 3억어치 빼돌린 일당…직원도 가담 업체 속여
- 고은아, 모발 이식 받는다 '4000모 이식 예상…코 복구는 신중하게'
- '묶고 자르고 지져'…노지훈 '정관수술? 여보 미안해…난 곤란'[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