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경기주택도시공사), 조직 확대 개편하고 청렴서약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H는 1일 조직 확대개편을 단행하고 이헌욱(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서약식도 진행했다.
GH(경기주택도시공사)는 기본주택 추진과 3기 신도시 사업 본격화에 따라 조직을 6본부 32처·실 78부(증 7처 12부)로 확대개편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헌욱 GH 사장은 "앞으로도 공사 경영방침에 대한 방향성, 일에 대한 열정, 성실한 자세와 업무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보직 및 승진인사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H는 1일 조직 확대개편을 단행하고 이헌욱(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서약식도 진행했다.GH제공
GH(경기주택도시공사)는 기본주택 추진과 3기 신도시 사업 본격화에 따라 조직을 6본부 32처·실 78부(증 7처 12부)로 확대개편했다고 1일 발표했다. 또 승진 및 보직 인사도 단행했다.
GH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승진심사단과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인사위원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직원 중 성과가 우수한 직원을 연공서열과 관계없이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GH는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인정받는 조직문화를 만드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특히 양성이 평등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3급 이상 간부급 승진자 29명 중 5명(17%)을 여성으로 임용함으로써 현재 여성간부 비율인 9.8%보다 여성간부 비율을 확대했다.
한편, GH는 이날 전 임직원이 참석해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서약식도 진행했다.
이헌욱 GH 사장은 “앞으로도 공사 경영방침에 대한 방향성, 일에 대한 열정, 성실한 자세와 업무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보직 및 승진인사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인, 은행에서 5천만원 넘는 마이너스통장 뚫기 어려워진다
- "90분에 117억 수익"…블랙핑크 온라인 공연 28만명 접속
- "사두면 돈 된다"…아무도 몰라 저렴할 때 담을 종목들
- '벌거벗은 세계사' 또…"설민석이 문제인 줄 알았더니" [전문]
- 석달 만에 주가 172% 폭등…효성티앤씨에 무슨 일이?
- '동상이몽2', 노사연♥이무송 졸혼? "마지막 인사 고마워" 오열
- 진달래 "학폭 뼈저리게 후회"…'미스트롯2' 하차 [종합]
- '암 투병' 최성봉 "두 차례 수술, 여전히 위중한 상태" [전문]
- [종합] "윤여정 오스카 조연상 유력"
- [공식] 아이유, '브로커' 출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