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세계적 DJ 듀오와 첫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글로벌 아티스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까만 배경 위 붉은색 타이틀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DJ 듀오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Dimitri Vegas & Like Mike)의 만남을 의미하는 문구가 담겨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했다.
이번 협업은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최초로 성사된 해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역대급 리믹스 음원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아이 번’(I burn)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새로운 리믹스 버전을 예고하는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까만 배경 위 붉은색 타이틀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DJ 듀오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Dimitri Vegas & Like Mike)의 만남을 의미하는 문구가 담겨있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유발했다.
이번 협업은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최초로 성사된 해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역대급 리믹스 음원을 예고하고 있다. 호흡을 맞춘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는 콜드플레이, 체인스모커스, 레이디 가가 등 유수의 팝 아티스트와 협업한 세계적인 DJ 듀오로 2019년 DJ MAG TOP100 1위에 랭크된 글로벌 아티스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빚 갚고 집 사고…벌써 샴페인 터트리는 게임스탑 개미들
- 서울간선 지하화 후 임대주택 300호 짓는다(종합)
- "누가 뭐라해도 연봉 1억"..KBS, '비상식' 직원에 화들짝 (전문)
- 곽민정 “김연아에 여성용품 사용법 배웠다”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포옹? '비난 봇물'
- 文대통령, ‘北원전 건설’ 주장에 “정치 후퇴시키지 말라” 일갈(상보)
- "文 체포해야"…전광훈, '북한 원전' 논란에 정권 규탄 격화
- 진달래, '미스트롯2' 하차…학폭 논란 연예인 또 누구?
- 급식에 모기 기피제 뿌린 교사, 추가 공개된 CCTV 살펴보니…
- 기대되는 2월 경매시장…"시세에 근접하게 써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