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R8 V10 퍼포먼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1일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The New Audi R8 V10 Performance)'를 오는 4일부터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R8은 아우디의 전 모델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기술과 브랜드 DNA가 집약된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이다.
신형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의 가격은 2억 5757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 출력 610마력, 제로백 3.1초
내‧외관 카본 등 디자인 패키지.."레이싱 DNA를 강조"
새로운 R8은 아우디의 전 모델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기술과 브랜드 DNA가 집약된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이다.
아우디 측은 '레이싱 트랙에서 태어나 일반 도로를 달리기 위해 만들어졌다(Born on the Track, Built for the Road)'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R8은 5.2리터 V10(10기통) 가솔린 직분사(FSI) 엔진과 7단 S트로닉(듀얼클러치) 변속기를 탑재했다. 최고 출력은 610 마력, 최대 토크는 57.1kg.m에 달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3.1초이다.
아우디만의 디자인 감성을 담은 전방 스포일러 및 후방 디퓨져에 적용된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와 카본 사이드 블레이드, 카본 사이드 미러 커버, 카본 엔진 컴포넌트 커버, 고정식 카본 리어윙 등 카본 소재가 사용됐다.
신형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의 가격은 2억 5757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유동근 기자] dkyoo@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시개]"탄핵감이냐고? 선고된 판결문 이유까지 수정 요구"
- 만취 20대 중앙선 넘어 배달 오토바이 받아…50대 사망
- [이슈시개]軍경력 인정 않겠다? "해임" vs "지지" 공방
- [이슈시개]명동 이어 부산도…유니클로 줄줄이 '노재팬 아웃'
- 충남 청양 하천변서 여성 시신 2구 발견…경찰 수사
- [영상]이재명 "일산대교 과도한 통행료 손 보겠다"
- 범여권 161명, 판사 탄핵소추안 발의…4일 통과 전망
- [이슈시개]잇단 알몸·속옷차림 시신…충남에 무슨 일이?
- 금태섭 "금vs안 1대1 매치, 안철수가 이번엔 수락할 것"
- [칼럼]이낙연, 오만의 덫인 판사 탄핵보단 상생 3법에 주력해야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