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음악학과, 제1회 '온라인 음악 취·창업 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전주대학교 음악학과(학과장 김대욱)는 제1회 '온라인 음악 취·창업캠프'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음악 취·창업캠프'는 학생들에게 음악 분야 취·창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전북 전주대학교 음악학과(학과장 김대욱)는 제1회 ‘온라인 음악 취·창업캠프’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음악 취·창업캠프’는 학생들에게 음악 분야 취·창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켐프에서는 전문 음악학원 및 연습실 창업, 음악회 기획, 실용음악 교육, 악기 제작과 수리, 뮤지컬 음악, 공연예술대학 진학 등의 업계 상황과 전망, 성공전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김은찬 뮤지컬 음악감독, 황성순 아시아예술협회장 등 업계 전문가 10명이 강사로 나서 분야별 맞춤 공략도 제시한다. 강사들은 학생 개인별 상담 및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특강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도 마련됐다. 다양한 기법의 영상 콘텐츠와 교육자료들이 특강에 적용됐고, 자신이 원하는 강좌를 수강하고 수강록을 제출하는 학생들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이주용 음악학과 교수는 “학기 중에 ‘음악창업’이라는 과목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진로개발을 돕고 있지만, 추가적인 취·창업지원을 위해서 방학 중에도 캠프를 진행하게 됐다”며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진로를 탐구하고 졸업 후 취업에 성공해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94chu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삼혼 앞둔 엄용수 '전 부인 KBS 쳐들어와, 넥타이 잡고 개 끌듯'[미우새]
- 진달래 '뼈저리게 후회, 평생 사죄' 학폭 논란 사과…'미스트롯2' 하차(종합)
- 심형래 '개그맨 첫 벤츠 구입…'앙심' 경쟁 업소 사장이 불태워'[마이웨이]
- 여자친구 소원, 나치 연상 마네킹과 인증샷…팬들 분노에 삭제
- '억대연봉' 논란 KBS '해명이 더 가관'…직원은 '능력되면 입사해' 망언
- 임채무 '한달 1억 벌다 두리랜드 개장…여의도 아파트 팔고 은행빚 120억'
- '묶고 자르고 지져'…노지훈 '정관수술? 여보 미안해…난 곤란'[살림남]
- 고은아, 모발 이식 받는다 '4000모 이식 예상…코 복구는 신중하게'
- [RE:TV] '미우새' 이다희, 모벤저스가 인정한 만점짜리 매력
- '합의에 의한 성관계다'…딸 성폭행한 '인면수심'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