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트로엥은 2월 한 달간 SU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및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트로엥은 2월 한 달간 SU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트로엥은 차량뿐 아니라 프랑스의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및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2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가격은 4030만~5040만 원이다.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브랜드 대표 소형 SUV다. SUV 본연의 비율이 제공하는 높은 아이포인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그립컨트롤 등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편안하고 즐거운 운전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 가능한 다재다능한 실내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2990만~3320만 원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경찰, ‘은수미 시장 부정채용’ 의혹 성남시청 압수수색
- BTS, 비틀스·퀸과 어깨 나란히…美잡지 ‘10대 그룹’에 선정
- 미얀마 군부 쿠데타… “1년간 비상사태 선포”
- 청양 하천서 알몸 상태 모녀 시신 발견…경찰 수사 중
- “영혼까지 털겠다”…‘진달래 학폭’ 질문에 소속사, 경솔 대응
- “KBS 직원 절반 연봉 1억, 능력 되면 오시든가” 글에 누리꾼 공분
- 옛 남친 마주한 신부…신랑에 “안아봐도 되냐”고 물어보니 (영상)
- 이경애 “심형래 구안와사로 얼굴 반 돌아가, 살아줘서 고마워”
- 아웅산 수치 미얀마 국가고문 구금 상태…군부 쿠데타 가능성
- 임채무 “‘두리랜드’ 개장하며 은행 빚 120 억 생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