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설 맞이 프로모션..최대 200만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 할인(일부 모델)하는 설 맞이 '설프라이즈 빅 세일 페스타'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최대 200만원까지, '올 뉴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은 150만원까지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 할인(일부 모델)하는 설 맞이 '설프라이즈 빅 세일 페스타'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최대 200만원까지, '올 뉴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은 150만원까지 할인한다.
이자 부담을 완전히 해소한 무이자할부를 최장 60개월 이용할 수 있다.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 렉스턴 스포츠, 렉스턴 스포츠 칸 고객은 0.9% 초저리장기할부를, 올 뉴 렉스턴은 1.9% 장기저리할부를 제공한다. 최대 30만원의 재구매 할인혜택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일시불 구매 시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50만원, 렉스턴 스포츠와 렉스턴 스포츠 칸은 자동차세 10년분에 해당하는 28만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9% 할부를 이용하면 해당 모델은 100만원을, 올 뉴 렉스턴 3.9% 할부 시에도 50만원을 할인받는다.
쌍용차는 전 모델 대상으로 △선수금 없이 최대 120개월(10년) 분할납부 가능한 5.9% 장기할부 △첫 12개월 동안 월 1만원만 무이자 납입하는 최대 60개월 3.9% 거치할부 △선수율 0~10%로 최대 80%까지 유예 가능한 3.9% 유예할부 등 맞춤형 할부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레저 차량(RV) 보유 고객이 올 뉴 렉스턴 구매 시 30만원(중복 적용 가능), 사업자가 렉스턴 스포츠&칸 구매 시 30만원을 할인해 주고, 모델별로 재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구경북지역 스마트 공장, 올해 AI 플랫폼 도입하고 핀셋 컨설팅 강화한다
- 5G SA로 '재난문자' 정보량·정확도 개선
- '원격수업 도우미' 지원 종료... 숙제 떠안은 대학
- 산림청, '3D산불확산예측시스템' 도입 등 ICT 산불예방체계 구축
- 블루바이저 '하이버프' 스타트업 성장 협업 툴로 부상
- '멀어도, 많아도 OK' 항우연, 드론용 고성능 객체 탐지기술 개발
- [2021 디지털 정책포럼]"디지털 뉴딜,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해야"
- 으뜸효율가전 효과 확실...가전유통업계 "최소 전년 수준 지원 필요"
- [혁신기업]공공기관, 코로나 잡는 '입구형 공기청정기' 설치
- IBS, 나노입자 원자 하나까지 면밀하게 파악하는 알고리즘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