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차청화X신동미X김재화 활약 속 최고 7.9%[종합]

윤성열 기자 2021. 2. 1. 1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배우 차청화와 신동미, 김재화가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레이스는 '미운 우리 형제' 편으로 꾸며져 차청화와 신동미, 김재화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김재화는 닭과 코끼리 성대모사 개인기로 웃음을 자아냈고, 차청화는 비의 '나를 바꾸자' 춤을 선보이며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후 차청화, 유재석, 지석진, 전소민이 한 팀이 됐고, 신동미는 양세찬, 송지효, 김종국, 김재화는 이광수, 하하와 한 팀이 되어 가족전쟁을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런닝맨' 방송 화면

'런닝맨'에서 배우 차청화와 신동미, 김재화가 맹활약을 펼쳤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SBS 주요 타깃인 2049 평균 시청률 3.3%(이하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까지 뛰어올랐다.

이날 레이스는 '미운 우리 형제' 편으로 꾸며져 차청화와 신동미, 김재화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세 배우는 시작부터 강력한 개인기로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김재화는 닭과 코끼리 성대모사 개인기로 웃음을 자아냈고, 차청화는 비의 '나를 바꾸자' 춤을 선보이며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했다.

이후 차청화, 유재석, 지석진, 전소민이 한 팀이 됐고, 신동미는 양세찬, 송지효, 김종국, 김재화는 이광수, 하하와 한 팀이 되어 가족전쟁을 펼쳤다. '입모양 연기' 미션에서는 이광수의 '2021 NEW 모기송'이 공개된 가운데 신동미 팀이 승리했다.

최종 미션 '이 불 좀 꺼'에서도 세 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세 배우가 전등에 이름표를 붙이고, 멤버들은 자기 팀 전등은 끄고 다른 팀 전등은 켜야 하는 게임이었다.

김재화는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지석진, 차청화의 이름표를 차례로 뜯었고, 유재석은 "거의 황소다. 어디서 놀았냐"며 놀라워했다. 이에 반해 신동미는 공격이 오면 바닥에 드러눕는 방어전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최종 미션에서는 김종국이 이름표 뜯기 1위, 김재화가 2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팀 결과는 신동미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김재화와 하하, 지석진이 벌칙을 받게 됐고, 세 사람은 모두가 퇴근한 후 직접 집밥을 차려 '완밥'에 도전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7.9%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관련기사]☞ 영혼까지 털겠다던 진달래, 학폭 가해자 인정 '손예진♥' 현빈, 48억대 빌라 매입..결혼설 솔솔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고아라, 아슬아슬 끈 비키니 "그냥 보세요"
윤성열 기자 bogo109@<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