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빌푸, '필란드 3총사'와 뭉쳤다 → 핀란드 랜선 라이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 서방' 빌푸의 핀란드 랜선 라이프가 공개된다.
빌푸가 두 달간의 한국살이를 마치고 핀란드로 돌아갔다.
남다른 먹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빌푸는 핀란드 생활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영상 선물을 보냈다고 한다.
특히 빌푸의 한국 선물을 받은 가족, 친구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 서방’ 빌푸의 핀란드 랜선 라이프가 공개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프랑스 출신 줄리앙 오르비르, 한국살이 11년 차 프랑스 출신 오헬리엉이 출연한다. 또한 핀란드로 돌아간 빌푸도 깜짝 영상을 통해 반가운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빌푸가 두 달간의 한국살이를 마치고 핀란드로 돌아갔다. 남다른 먹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빌푸는 핀란드 생활을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영상 선물을 보냈다고 한다. 특히 빌푸의 한국 선물을 받은 가족, 친구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빌푸의 어머니는 전기장판을 선물 받고 매우 만족한 모습을 보였고 아버지는 마사지 건을 보고 총으로 착각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이어 많은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 했던 빌레와 사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빌레와 사미는 빌푸가 한국에서 공수해 온 식재료를 이용해 잡채와 불고기를 단숨에 만들어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핀란드 삼총사의 반가운 재회는 2월 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iMBC 이수현 | 자료 제공 = MBC 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위태로운' 칠린호미, 그루블린 "불안 극심" [종합]
- 감스트 '실종' 해프닝 일단락 [종합]
- 아이언, 사망 뒤 추모 혹은 비난 [종합]
- 김상교 주장 "효연, 마약 여배우 알고 있다" [전문]
- 홍인영→전승빈·심은진, 재차 '인스타 저격' [종합]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