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이나 할까' 이선희 출연 "흐트러지면 어떤가 생각하게 됐다"

이민지 2021. 2. 1.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선희의 카톡 인터뷰가 공개된다.

국민디바 이선희가 2월 2일 오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에서 반전 매력을 대공개, 유쾌한 톡터뷰를 펼친다.

이 날 공개되는 '톡이나 할까?'에서 이선희는 최근 '싱어게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톡터뷰어 김이나와 공연장 무대 위에서 만나, 한층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이선희의 카톡 인터뷰가 공개된다.

국민디바 이선희가 2월 2일 오전 7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에서 반전 매력을 대공개, 유쾌한 톡터뷰를 펼친다.

이 날 공개되는 '톡이나 할까?'에서 이선희는 최근 ‘싱어게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톡터뷰어 김이나와 공연장 무대 위에서 만나, 한층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악과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허를 찌르는 유쾌한 톡담 센스, 남다른 이모티콘 활용은 물론, 최근 달라진 인생 가치관부터 SNS 입문기까지 다채로운 이야기와 매력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선희는 패션과 헤어스타일, 가치관, 취미 생활까지, 최근 일상에 다양한 변화를 가져 온 새로운 인생 관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방송에서도 좀더 평소의 모습을 드러내고 편안하게 참여하려 애쓰고 있다는 그는 “얼마전부터 ‘교류와 소통을 더 하자’고 인생 관점이 바뀌었다”며 “흐트러지면 좀 어때, 옆으로 간다고 내가 내가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밝힌다. 이선희는 “호불호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열정이 있다는 거고, 내 삶에 균열을 내고 자꾸 흔드는 이유는, 그런 것을 채우고 싶어서”라며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솔직하고 진지한 대화 속에서 패션과 헤어스타일은 물론, 대화 톤 등 달라진 모습 등에 대해 김이나와 주고받는 재치만렙 톡담으로 웃음도 선사할 계획이다. 또 SNS에 입문한 이야기를 전하며, 최근 브이로그에 도전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실제 ‘싱어게인’ 촬영장에서 직캠으로 한시간 가까이 촬영했지만 쓸 수 있는 장면이 하나도 없어서 업로드를 못했다고 고백하며 갓 SNS 입문한 초보자다운 허당미를 드러낸다고.

이 외에도 이선희는 가수로서 느끼는 책임감, ‘싱어게인’ 심사위원을 통해 매일 새롭게 배우고 있다는 고백,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신념에 대한 이야기 등 국민 가수로서, 인생 선배로서 깊은 내공이 느껴지는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2일 오전 7시 공개. (사진=카카오M)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