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22일 정규 7집 'Don't Call Me' 발매.. 2년반만의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샤이니(SHINee)가 멤버들의 전역으로 완전체로 뭉치면서 오는 22일 정규 7집을 발매한다.
샤이니는 앞서 지난달 31일 유튜브 및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 '더 링톤 : 샤이니 이즈 백'(The Ringtone: SHINee is Back)을 진행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스페셜 라이브가 끝난 후 음성 사서함을 활용한 컴백 기념 ARS 프로모션 'SHINee is Calling'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샤이니(SHINee)가 멤버들의 전역으로 완전체로 뭉치면서 오는 22일 정규 7집을 발매한다.
소속사 에스엠(041510)엔터테인먼트(SM)는 오는 22일 발매되는 샤이니의 정규 7집 ‘Don’t Call Me'의 예약판매를 1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샤이니의 앨범 발매는 지난 2018년 9월 나온 정규 6집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 소속사 측은 앨범에 독보적 음악 색깔과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9곡이 수록됐다고 전했다.
샤이니는 앞서 지난달 31일 유튜브 및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 '더 링톤 : 샤이니 이즈 백'(The Ringtone: SHINee is Back)을 진행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이 자리에서 수록곡 ‘Marry You’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스페셜 라이브가 끝난 후 음성 사서함을 활용한 컴백 기념 ARS 프로모션 ‘SHINee is Calling’도 시작했다. 핫라인 전화번호로 연결하면 멤버들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 음성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샤이니는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이래 ‘링딩동’, ‘셜록’, ‘에브리바디’, ‘뷰’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누려 왔다. 지난해 온유, 키, 민호가 차례로 군 복무를 마쳤으며 막내 태민은 그간 솔로 가수,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 멤버 등으로 활동했다.
/박준호 기자 violato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국토부, 기획부동산 겨냥 '매매업 등록제' 추진…“임야지분 거래 허가제도 필요” [기획
- 친딸 2차례 성폭행하고도 '합의했을뿐'…50대 항소심서 징역 9년
- 한국경제 자화자찬 할때 아니다…'양극화·고용부진 해결 시급'
- 공공재건축·개발 효과… 빌라경매 때아닌 호황
- [단독]술 접대 현직검사 “민주당 의원이 김봉현 도왔다'
- 수도권 아파트 '사자' 역대최고…상투? 상승 배팅?
- '서학개미' 게임스톱 거래액, 테슬라 제치고 1위로
- “술 취해 잤는데 대리기사 사고내고 사라져'…차 빼려다 기소된 운전자 대법서 무죄
- 정상영 명예회장 별세한 KCC 계열분리는 어떻게
- 달걀 한 판 7,300원 넘었다…설 앞두고 과일 값도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