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도 듣는 솔로 아티스트 개코·청하·강다니엘·김우석 등 컴백 [2월 가요계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들이 2월 출격을 앞두고 있다.
매번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청하부터 믿고 듣는 아티스트 개코까지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중이다.
욕심을 주제로 김우석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았던 첫 번째 솔로 앨범와 정반대 콘셉트의 사랑스러운 김우석의 모습을 담아낸 새 앨범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 청하는 15일,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로 팬들 곁을 찾아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들이 2월 출격을 앞두고 있다. 매번 놀라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청하부터 믿고 듣는 아티스트 개코까지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중이다.
오는 4일 개코는 ‘개작실’ 프로젝트로 1년 만에 컴백한다. 세 번째 ‘개작실’ 프로젝트 싱글 ‘마음이 그래’는 가수 권진아와 협업한 곡이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개코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권진아가 만나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우석은 8일 새 앨범 ‘2ND DESIRE [TASTY]’를 발매 타이틀곡 ‘Sugar’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김우석은 데뷔 후 처음 선보인 핑크색 헤어로 변신을 시도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 청하는 15일,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로 팬들 곁을 찾아온다. 청하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를 위해 지난해부터 여러 차례 높은 완성도와 다채로운 분위기의 선공개 싱글을 발표하며 대중의 기대감을 쌓아왔다. 그 완결판이 될 ‘Querencia’와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이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베이빌론도 2월 컴백을 예고했다. 정규 앨범 ‘Hardy’를 통해 초호화 뮤지션들과 협업, 화려한 피쳐링 아티스트들을 예고해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또 베이빌론의 정규 앨범이기에 많은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강다니엘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앨범 ‘마젠타’(MAGENTA)’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비키니 입고 日남친과 복근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마마무 솔라, 핫팬츠로 강조한 잘록허리[똑똑SNS] - MK스포츠
- 이유비 화보 “속옷 모델 발탁, 꼭 글래머러스 해야만 할까” - MK스포츠
- 한예슬, 섹시+도도 모두 가능…독보적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팝콘티비(TV) MC금순이, 섹시미 넘치는 ‘볼륨 몸매’ - MK스포츠
- 이서진, 김정은과 결별 후 홍콩행.."인생 큰 위기"
- ‘페디 9승’ NC, 주말 LG 3연전 위닝 확보..4위 탈환
- ‘선발 전원 안타’ KT, 두산 대파하고 4연패 탈출
- 조규성-문선민 폭풍 골 세례! 전북, 울산 꺾고 승리
- 핸드볼 대축제 헝가리에서 열린다..류은희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