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중 바이러스 살균제로 편리한 방역 생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수칙이 거듭 강조되고 있다.
나린케어스틱은 약 30일간 유효성분인 이산화염소를 발생시켜 공기 중 바이러스 제거뿐만 아니라 악취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고체형 살균제이다.
나린케어스틱은 환경부 지정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을 마쳤으며 최근 필수 유해세균 제거 테스트, 독성 테스트, 코로나바이러스 사멸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린텍(대표 차경식)은 공기 소독 공간 살균 탈취제 ‘나린케어스틱’과 ‘발열체크밴드’를 추천했다.
나린케어스틱은 약 30일간 유효성분인 이산화염소를 발생시켜 공기 중 바이러스 제거뿐만 아니라 악취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고체형 살균제이다. 나린케어스틱은 환경부 지정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을 마쳤으며 최근 필수 유해세균 제거 테스트, 독성 테스트, 코로나바이러스 사멸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실제로 스틱에서 발생하는 이산화염소는 우수한 항균효과로 이미 전 세계적으로 안전성이 입증된 물질이다. 특허출원(제10-2020-0138713호)이 완료된 인체열 감지 방식의 발열체크밴드는 손목에 착용하며 체온이 37도 이상이 됐을 때 밴드 색상이 자동으로 변해 발열 여부를 알 수 있는 제품이다. 음이온 방출이 돼 건강팔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대형과 소형으로 출시된 발열체크밴드는 개인뿐 아니라 기업 및 단체, 관공서, 은행, 군부대, 교육기관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나린텍 차 대표는 “자사 제품은 KCL, FITI 등 각종 기관에서 제품사용 안정성 및 살균 인증서를 획득한 국내 생산 제품이다. 무분별하게 유통되고 있는 저품질의 유사제품과 다르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생 - 첫 번째 이야기
- [속보]코로나19 신규확진 305명, 지역발생 285명…이틀째 300명대
- [단독]백신, 문진표 작성→진찰 거쳐 접종… 30분 이상반응 관찰뒤 귀가
- 김정은에 건넨 ‘발전소 USB’… 與 “원전 내용 없어” 野 “내용 밝혀라”
- 與 법관탄핵안 서명, 의결정족수 150명 넘어
- 김석동과 특전사의 담판[오늘과 내일/홍수용]
- 취임 한달 유영민 “형식 다 없애라” 현장소통 강조
- 박범계 취임축하 방문한 윤석열… “이성윤 교체요구? 인사 얘기는 안해”
- 청양 하천서 알몸 상태 모녀 시신 발견…경찰 수사 중
- 丁총리 “확실한 안정세 되면 설 연휴 전 방역 완화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