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1호선 지하화' 손잡은 우상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한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1일 오후 서울 광운대역에서 지하철 1호선 지하화 및 철길마루 현장 정책을 발표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 의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지상구간을 전면 지하화하겠다"며 이를 통해 확보한 약 17만 5천 평의 부지에 도심 녹지와 공공주택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국회사진취재단 =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한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31일 오후 서울 광운대역에서 지하철 1호선 지하화 및 철길마루 현장 정책을 발표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박용진·안규백·우원식·김성환 더불어민주당 의원, 우 후보, 기동민·박홍근 의원, 오승록 노원구청장, 이승로 성북구청장, 이동진 도봉구청장.
우 의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지상구간을 전면 지하화하겠다"며 이를 통해 확보한 약 17만 5천 평의 부지에 도심 녹지와 공공주택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2021.1.31/뉴스1
phonalist@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진달래, 학폭 의혹…''임신 못하면 어떻게' 하소연에도 발로 배 짓밟아'
- 현영, 결혼 10년차에도 뜨거운 비결 '남편 50세 되더니 또다른 매력'
- [N샷] 이세영, 日 남친과 탄탄 복근 자랑…볼륨감 넘치는 몸매
- 임은정 '공수처 검사 권유 많지만…여기 남아 고장난 檢고쳐 볼 것'
- '속아서 2년 동안 59억 뜯겼는데 반년간 사기범 행적 오리무중'
- 교수 3명 구속·또다른 교수 10명은 수사중…연세대에 무슨 일이?
- 샤넬 매장 직원 확진됐는데…고객들에 '쉬쉬' 논란
- '쇼미8' 김승민, 레슨비 '먹튀' 논란에 '명백한 잘못…죄송하다'
- [RE:TV] '아는형님' 최강희, 여전한 사랑스러움…4차원+동안
- 산행 나선 구미 60대, 하루 뒤 무주군 둘레길서 숨진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