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글로벌샵,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 온라인 쇼핑 특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에 e커머스 플랫폼 대표로 참여해 2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위기로 국내 쇼핑관광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위축된 상황에서, G마켓 글로벌샵과 같은 e커머스 플랫폼이 신(新) 한류 열풍을 잇는 또 하나의 허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정부 기관 및 국내 브랜드사,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매력적인 K상품 및 K컬처를 전 세계에 홍보하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에 e커머스 플랫폼 대표로 참여해 2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은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주최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로, 국내를 찾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광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된다.
G마켓 글로벌샵은 대표적인 '온라인 K쇼핑 플랫폼'으로서 K뷰티·K패션·K푸드·K팝 등 국내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특가로 선보인다. 코로나19 이후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사용 가능한 한국 관광 바우처, 면세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각각 2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15% 할인 쿠폰(최대 5000원)과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한류에 열광하는 글로벌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K팝 아이돌 그룹 '비오브유(B.O.Y)'가 출연하는 유튜브 광고 영상을 신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19로 한국 방문이 어려워졌지만, 온라인 쇼핑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다양한 한국 관광의 즐거움을 랜선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G마켓 글로벌샵은 앞으로도 정부기관-국내 브랜드사-K팝 아티스트와 협업해 온택트 쇼핑을 장려할 계획이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위기로 국내 쇼핑관광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위축된 상황에서, G마켓 글로벌샵과 같은 e커머스 플랫폼이 신(新) 한류 열풍을 잇는 또 하나의 허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정부 기관 및 국내 브랜드사,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매력적인 K상품 및 K컬처를 전 세계에 홍보하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운드리 '공급 부족-가격 압박'...전자산업 전반에 악영향
- 행안부-이통사·제조사, 5G SA 기반 재난문자 고도화 추진
- 대학 원격수업 도우미 지원 2월 종료... 대학 전전긍긍
-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설 연휴까지 2주 연장…5인 이상 모임금지 등 유지
- ICT기금 사업 협의체 가동···디지털뉴딜 예산집행 효율화
- 가전 회사가 청소 서비스까지?...루컴즈식 렌털 사업 편다
- 비어만 야심작 고성능 'N' 7종 풀라인업 구축…아반떼·코나·투싼 N 출격
- 승부처 된 '건기식'...식품街 올해도 강력 드라이브
- KT, 2021년 알뜰폰 도매대가 확정…최대 13%P 낮춰
- 소프트넷, 염증성장질환 관리 앱 GS1등급 인증…日 진출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