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부산지역 '우수 나눔공헌자' 시상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29일 부산 남구 문현동 한국거래소 본사 62층 대회의실에서 부산지역 사회복지 분야에 종사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우수나눔공헌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제1회 부산지역 우수 나눔공헌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처음 시상하는 이 상은 부산지역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처음 시상하는 이 상은 부산지역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거래소는 지난해 12월부터 부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후보자를 추천받아 공정한 심사를 거쳐 9명의 수상자를 선발하였으며,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피규어 상패, 수상자의 현장 활동모습을 담은 스토리 영상을 제작하여 부상으로 시상했다.
한국거래소 손병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운 시기에 지역 주민과 힘든 이웃을 위해 희생하고 봉사하는 수상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한국거래소는 부산지역 복지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복지종사자들이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부산CBS 강동수 기자] angeldsk@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법정B컷]'조국 자녀' 목격담에도…'허위 경력' 인정된 이유
- "손 가리고 기침해 달라"는 식당 주인에 행패 60대 '벌금형'
- '김진숙 복직' 위해 청와대 단식 40일…성미선 위원장 병원 이송
- 대만 지난해 경제성장률 2.98%…30년 만에 중국 제쳐
- 위기의 정의당, 보궐선거 공천여부 결정 미뤄
- "불법자금‧후궁‧조선족" 국민의힘 '휘청'…중진까지 나선 '野 단일화'
- 한양대병원 동일집단격리…IM선교회 13명 추가확진
- 기본에 충실한 '디젤 세단' 파사트…국산차 조준하는 폭스바겐
- [단독]'마약왕'이 부르면 바티칸은 "네, 가요"…'전세계 패밀리' 실체
- 이재명, 美의회·UN 등에 "대북전단금지법 지지를" 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