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설맞이 장보러 전통시장으로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주요 전통시장에서 명절맞이 고객사랑 이벤트(세일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진주시상인연합회 차성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주요 전통시장에서 명절맞이 고객사랑 이벤트(세일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동안 진주시상인연합회 소속 9개 전통시장(중앙시장, 자유시장, 논개시장, 청과시장, 동성상가, 동부시장, 천전시장, 로데오 거리상점가, 지하도상가)이 동시에 실시해 진주시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설맞이 고객사랑 세일 행사는 참여를 희망한 일부 매장에서 실시하며 품목별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며 수령 방법은 상품 구매자가 직접 영수증을 지참해 해당 시장 상인회 사무실 또는 지정 장소를 방문하면 된다.
진주시상인연합회 차성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우리시는 전통시장의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지난 15일부터 전통시장 방역원 35명을 9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 배치해 감염병 예방 수칙을 홍보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설명절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찾아 어려운 시기에 힘을 보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