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울가요대상 개최..방탄소년단·블랙핑크 본상 후보

2021. 1. 31.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오늘(31일) 개최됩니다.

오늘(31일) 오후 6시 50분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는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열립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서울가요대상 홈페이지 캡처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오늘(31일) 개최됩니다.

오늘(31일) 오후 6시 50분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는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열립니다. 오늘(31일) 시상식은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MC로는 지난해에 이어 신동엽, 김희철이 네 번째 호흡을 맞추고, 가수와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최수영도 가세해 힘을 보탭니다.

제30회 서울가요대상 본상 후보로는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CT127, NCT드림, 하성운, 몬스타엑스, 드림캐처, 세븐틴, 갓세븐, 슈퍼주니어-D&E,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백현, 뉴이스트, 여자친구, 빅톤, SF9, 에이비식스, 아스트로, 아이즈원, 박지훈, 마마무, 화사, 태민, (여자)아이들, 이달의소녀, 더보이즈, NCT, 씨아이엑스슈퍼주니어-K.R.Y, 오마이걸, 있지, 에이프릴, 엑소(EXO), 에이핑크, 펜타곤, 데이식스, 아이유, 태연, 청하, 지코, 폴킴, 선미, 백지영, 제시, 볼빨간사춘기, 박진영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올 한 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자신만의 음색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 수많은 아티스트들 중 누가 대상을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제30회 서울가요대상은 국내의 경우 케이블 채널 KBSdrama, KBSjoy, KBSw와 엘지유플러스의 모바일앱 아이돌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해외에서는 ‘니코니코생방송’을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시청 가능합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