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시승도 가능한 '강서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강서 서비스 센터를 이전하고 새롭게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렉서스 강서 서비스 및 시승 센터는 대지면적 1490㎡, 건축면적 799㎡ 및 지상 2층 규모로, 지하철 9호선 중미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강서 서비스 센터를 이전하고 새롭게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렉서스 강서 서비스 및 시승 센터는 대지면적 1490㎡, 건축면적 799㎡ 및 지상 2층 규모로, 지하철 9호선 중미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렉서스 강서는 렉서스 안양에 이어 렉서스 딜러로는 두 번째로 서비스 센터와 시승센터가 결합된 딜러 네트워크다. 서비스 고객은 물론 시승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승 체험이 가능하며, 렉서스의 주력 모델인 ES를 비롯해 RX, UX, NX와 같은 SUV 차량을 갖추고 있다. 또 월 최대 700대까지 처리가 가능한 일반정비 서비스센터와 함께 2층에는 고객 라운지를 별도로 마련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강서는 고객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서비스 센터와 시승 센터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딜러 네트워크"라며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승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성애했다고 태형 77대 공개 집행…지켜보던 어머니 혼절
- 배정화 측 "김정현 감독과 지난해 결혼"
- "성폭행 성접대 강요…나체사진 올린다" 승설향, 탈북작가 장진성 폭로
- 이혁재 빚투, "수천만원 안 갚아" 피소
- `애로부부` 서동주, 前 남친 여사친 이야기 털어놔…MC 경악! 무슨일?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