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로운, 광채나는 美친 미모..뷰티 모델 데뷔?

강민경 기자 2021. 1. 31.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로운이 메이크업 쇼를 위해 변신한다.

31일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측은 '끌라르' 메이크섭 쇼를 위해 변신한 채현승(로운 분)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후배가 아닌 남자로 선을 넘은 채현승과 가짜 연애를 시작한 이후 그녀에게도 서서히 감정의 변화가 찾아오고 있기에 둘 사이의 기류가 핑크빛으로 물들 수 있을지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로운이 메이크업 쇼를 위해 변신한다.

31일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측은 '끌라르' 메이크섭 쇼를 위해 변신한 채현승(로운 분)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윤송아(원진아 분), 채현승(로운 분), 이재신(이현욱 분), 이효주(이주빈 분) 네 사람이 한 데 모이는 특별한 행사가 벌어진다. 마케팅팀 직원이 아닌 일일 뷰티 모델이 되어 무대 위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채현승은 남다른 광채 비주얼을 마음껏 자랑한다.

잘생김에 잘생김을 더하는 광경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면서도 왜 채현승이 급하게 뷰티 모델로 대신 투입되었을지 궁금증을 자극,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여느 때와 다르게 화려한 착장이 돋보이는 선배 윤송아 역시 그에게 홀린 듯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후배가 아닌 남자로 선을 넘은 채현승과 가짜 연애를 시작한 이후 그녀에게도 서서히 감정의 변화가 찾아오고 있기에 둘 사이의 기류가 핑크빛으로 물들 수 있을지 심장을 콩닥거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팀장 이재신은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단단히 팔짱을 낀 채 상황을 관망중이다. 사내 비밀 연애를 하던 윤송아를 두고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 이효주와 결혼을 준비하던 그는 윤송아가 이 비밀을 알고 이별을 고하자 도리어 화를 내는 뻔뻔함을 보인 바 있다.

과연 이재신이 어떤 속내로 그런 행동들을 벌이는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갑작스런 이효주의 등장은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아직 이재신이 감춘 비밀을 모르고 있는 이효주가 윤송아를 스쳐 지나는 순간 서슬 퍼런 낯빛이 된 모습은 그녀 역시 무언가를 눈치 챈 것인지 심상치 않은 전조가 드리우고 있다.

[관련기사]☞ '손예진♥' 현빈, 48억대 빌라 매입..결혼설 솔솔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아이돌 좋다던 51세 박소현, 결혼 발표..상대는? 김혜리, '몰래한 선행'..미혼부 아이 대신 돌봐 한예슬, 교묘하게 가려진 '하의 실종'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