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김희선이 '몇살이니?' 물어 '동갑이요' 했는데 못 친해졌다"(아는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최강 동안 별명답게 동안 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를 전했다.
30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안녕? 나야' 출연진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세 사람은 '예능이 너무 어렵고'에서 온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라고 스스로 소개했다.
최강희는 동안 비결에 대해 "턱과 인중이 짧으면 어려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최강희가 최강 동안 별명답게 동안 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를 전했다.
30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안녕? 나야' 출연진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세 사람은 '예능이 너무 어렵고'에서 온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라고 스스로 소개했다.
최강희는 "울렁증이 너무 심하다. 하지만 지금 좀 편하다. 학교에서 데뷔해서. 지금 학교라 편하다"라고 말했다.
별명은 최강동안. 최강희는 동안 비결에 대해 "턱과 인중이 짧으면 어려보이는 것 같다"고 말했다.
동안이라 불편했던 사연에는 배우 김희선을 떠올렸다. 촬영장에서 만난 김희선이 "너 몇살이니?"라고 묻길래 "동갑이요"라고 말했는데 "그 다음부터 말을 잘 안시키더라. 그래서 못 친해졌다"며 아쉬워했다.
ly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우 “‘절친노트’ 주홍글씨…손호영, 나에 대해 폭로하고 안 좋게 이야기하고 다녀”
-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이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 정찬성 "UFC 파이트머니, 3천배 올라"…미모의 아내 "관장 직접 해줘" [SC리뷰] ('강호동의 밥심')
- "연봉 6000만 원에서 조금 더 올라"…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라디오쇼')[종합]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