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동하, "나 많이 좋아해요" 보나에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하가 보나에게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해든(보나 분)에게 고백하는 장준아(동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해든은 장준아에게 삼광빌라 입주를 권했다.
이해든과 장준아는 회의실에 갇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하가 보나에게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해든(보나 분)에게 고백하는 장준아(동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해든은 장준아에게 삼광빌라 입주를 권했다. 장준아는 "그건 예의가 아닐 수 있어요"라고 반응했다. 이해든은 "싫으면 말고"라며 서운해했다. 이에 장준아는 "내가 언제 싫다고 그랬어. 생각을 긍정적으로 해볼게요"라고 했다.
이해든과 장준아는 회의실에 갇히게 됐다. 장준아는 "이본. 아무래도 내가 이본 좋아하는 거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본도 나 좋아하는 거 아니에요? 진짜 아니에요?"라고 덧붙였다. 이해든은 "왜 이런 걸로 울고 그래요? 나도 좋아해요"라고 화답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혜리, 선행 소감 “홀로 아이 키우는 어려움 알아, 칭찬 부끄럽다”[전문]
- ‘백파더’ 백종원 “2월 말까지 방송 후 휴식, 에너지 고갈”
- 현빈, 구리 아치울 마을 빌라 매입...“♥손예진과 신혼집 NO”
- 이다희, 영턱스클럽 ‘질투’ 안다더니...한 글자도 못써 ‘멘붕’(‘놀토’)
- ‘살림남2’ 팝핀현준母, 시니어모델 도전...하희라 덩달아 긴장
- 정지영, 12년만 ‘오늘 아침’ 오열 하차 - 스타투데이
- 에이스, 명곡 ‘늦은 후회’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스타투데이
- 전남도 국장, 시 90여편 담은 동시집 `아가의 꿈` 펴내
- ‘마이 홈 그라운드’ 대전 청년, ‘포브스 아시아 글로벌 리더 30인’ 선정 - 스타투데이
- ‘소방관’ 250만 손익분기점 돌파...3억 기부 ‘훈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