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김성오 "신동엽, 날 보고 '어디서 돌아이가 왔네?'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 김성오가 신동엽과의 일화를 털어놓았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김성오와 이다희가 출연했다.
MC 붐은 "김성오 씨는 여기에 있는 한 분에게 물어볼 게 있다고 하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김성오는 "신동엽 선배님에게, 예전에 신동엽 선배님을 SNL에서 처음 만났다. 사전에 리허설도 하고 회의도 하지 않나. 회의를 하다가 저한테 한 마디 말씀을 했다. 아직도 그 의미가 무엇인지 숙제로 남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토’ 김성오가 신동엽과의 일화를 털어놓았다.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김성오와 이다희가 출연했다.
MC 붐은 “김성오 씨는 여기에 있는 한 분에게 물어볼 게 있다고 하던데”라고 말했다.
이에 김성오는 “신동엽 선배님에게, 예전에 신동엽 선배님을 SNL에서 처음 만났다. 사전에 리허설도 하고 회의도 하지 않나. 회의를 하다가 저한테 한 마디 말씀을 했다. 아직도 그 의미가 무엇인지 숙제로 남았다”라고 말했다.
‘어떤 말이냐’는 물음에 김성오는 “어디서 돌아이가 왔네?라고 했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러자 신동엽은 “최고의 칭찬”이라고 소리치며 “그렇게까지 칭찬을 했다고 내가?”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리허설도 하고, 생방을 하는데 신박한 아이디어를 내서 제가 그 소리를 한 것 같다. 그건 최고의 칭찬이다”라고 털어놓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은근한 볼륨감..도도함+우아함 폭발
- '미쓰백' 총 12개의 인생 곡 탄생..대장정 마무리
- 블랙핑크 리사, 개미허리+완벽 비율 자랑
- 이시영, 시크 눈빛+탄탄한 허벅지
- 서현, 완벽한 8등신 비율 인증
- [속보] 윤 탄핵심판 5차 변론기일까지 날짜 미리 지정…주 2회꼴
- [속보] ″분당 BYC 건물 화재서 40여명 구조…50여명은 자력대피″
- 홍준표 ″윤 대통령 체포영장, 애초부터 무효…판사가 직권남용″
- ″기장은 끝까지 세우려 했다″…동일 기종 몰았던 기장의 분석 [AI뉴스피드]
- ″계엄나비? 내란나비?″…관저 집회 등판한 '이 인물'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