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애·박성연·영기, 선배 한혜진 '종로 3가' 발매에 응원 "소속 식구 의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혜진의 신곡 발표 소식에 SNS를 통한 같은 식구 후배 가수들의 응원이 뜨겁다.
이에 같은 소속사 후배인 가수 정미애는 "분위기 장난 아니네요"라며 한혜진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칭찬하는가 하면, 가수 영기는 "노래 진짜 좋아요"라면서 신곡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가수 안성훈에게도 "우리 혜진 선배님 신곡 대박"이라는 응원을 받은 한혜진의 '종로3가'는 익선동 골목 가로등 밑에서 만남을 기약하고 소식이 없는 당신을 기다리는 애절한 이별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혜진의 11번째 싱글 ‘종로3가’가 공개됐다.
이에 같은 소속사 후배인 가수 정미애는 “분위기 장난 아니네요”라며 한혜진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칭찬하는가 하면, 가수 영기는 “노래 진짜 좋아요”라면서 신곡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가수 박성연은 “너무 좋은 곡들이라 대박 나실 각”이라며 곡에 대한 궁금증도 자극하는 것은 물론, 가수 소연은 “소속사 선배님 한혜진 선배님의 11번째 싱글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며 훈훈함까지 자아냈다.
가수 안성훈에게도 “우리 혜진 선배님 신곡 대박”이라는 응원을 받은 한혜진의 ‘종로3가’는 익선동 골목 가로등 밑에서 만남을 기약하고 소식이 없는 당신을 기다리는 애절한 이별을 담았다.
같은 소속사 후배들과 끈끈한 의리를 지키고 있는 한혜진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난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최고급 빌라 매입에 ♥손예진과 결혼설→"신혼집 아냐" 일축
- "뽀로로 영화에 성인물이?" 웨이브 측 "기술적 오류" 사과
- "빅리거 꿈 이루겠다" 양현종 KIA와 결별 선언[공식발표]
- 강남역서 여성 뒤통수 때린 男... "여자만 보면 때리고 싶다"
- "강원래 간호해봤자~" 강원래 · 김송 악플러, 검찰 송치
- 기대만큼 신중한 LG 류지현 감독, 이영빈 포지션은 캠프 통해 결정[SS포커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