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나혼산' 출연하고 싶다는 김승혜에 "조세호와 잘 어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김승혜가 조세호와의 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승혜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을 물어보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혼자 사냐'는 말에 김승혜는 "가족들과 같이 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승혜는 "'나 혼자 산다' 출연한다면 집을 나갈 거다"라고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김승혜가 조세호와의 썸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카놀라유(유재석)-영길(김종민)-동석(데프콘)과 자칭 코미디 엔터계 대모 ‘미세스 나대자’(홍현희)가 준비한 특별한 만남이 공개됐다.
이날 김승혜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을 물어보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혼자 사냐’는 말에 김승혜는 “가족들과 같이 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카놀라 유는 “정말 조세호 씨랑 잘 어울린다. 세호도 이런 허황된 말을.. 상황이랑 다르잖나”라며 웃었다.
그러자 김승혜는 “‘나 혼자 산다’ 출연한다면 집을 나갈 거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에 나대자는 “‘구해줘 홈즈’ 나가서 집 구하고 ‘나 혼자 산다’ 나가면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