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가이VS아웃사이더, 본격 디스전..'늙은 개' 맞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사이더가 가오가이의 디스곡에 맞대응한 곡 '늙은 개'를 발표했다.
이는 가오가이가 최근 아웃사이더를 무시한 디스곡에 화답한 곡이다.
가오가이는 일부 네티즌과 설전을 벌이다 아웃사이더 디스곡 'X밥'을 공개하며 본격 디스를 펼쳤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가오가이를 향한 맞디스곡 '늙은 개'를 발표하며 이에 응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아웃사이더가 가오가이의 디스곡에 맞대응한 곡 '늙은 개'를 발표했다.
아웃사이더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늙은 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가오가이가 최근 아웃사이더를 무시한 디스곡에 화답한 곡이다.
아웃사이더는 최근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의 힙합 코너 '킬링벌스'에 출연했다. 이를 두고 가오가이는 자신의 SNS에 "이야 이런 XX도 킬링벌스 나오네. 참 해괴망측한 세상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가오가이는 일부 네티즌과 설전을 벌이다 아웃사이더 디스곡 'X밥'을 공개하며 본격 디스를 펼쳤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가오가이를 향한 맞디스곡 '늙은 개'를 발표하며 이에 응답했다. '비록 이빨 빠진 늙은 개라도 잇몸으로 적의 목을 물어 뜯어', '늙은 개를 함부로 욕하지 마라. 네가 언젠가 걸어갈 길이니까'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아웃사이더는 '형 키즈카페 마감하고 오느라 조금 늦었다. 알바 자리 하나 남거든. 할거 없으면 와서 일 좀 해. 괜한데 힘빼지 말고'라는 가사로 재미를 더했다.
아웃사이더의 '늙은 개'는 공개 이후 약 5시간 만에 12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건영, '이적 행위 비판' 김종인 직격…"무게 없이 경박해 보인다"
- '문재인 보유국 발언' 박영선, 이번엔 "경희대 동문…내가 원조 친문"
- 9살 의붓아들 가방에 가둔 뒤 '쿵쿵'…천안 계모, '징역 25년' 형량 늘은 이유
- 검찰 조직 비판한 서지현 "검사 무죄·비검사 유죄…법 위의 검찰"
- 안민석, '판사는 검찰의 대행업자' 풍자 그림 올리며…"최강욱 힘내시라"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