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70평 펜트하우스 매입→♥손예진과 결혼설 '소속사 일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구리 펜트하우스 매입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개 연애 중인 손예진과의 결혼설이 흘러나왔다.
30일 일요신문은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마을에 위치한 70평대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했다고 보도했다.
현빈이 매입한 빌라는 전용 면적이 42.45㎡(약 73평)로 매매가는 48억 원이며 한 세대가 전체를 쓰는 펜트하우스다.
현빈의 펜트하우스 매입 소식에 일각에서는 손예진과의 신혼집을 마련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배우 현빈이 구리 펜트하우스 매입 소식이 알려지면서 공개 연애 중인 손예진과의 결혼설이 흘러나왔다.
30일 일요신문은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 아치울마을에 위치한 70평대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했다고 보도했다.
현빈이 매입한 빌라는 전용 면적이 42.45㎡(약 73평)로 매매가는 48억 원이며 한 세대가 전체를 쓰는 펜트하우스다.
구리 아치울마을은 자연 친화적인 경관이 인상적이며 연예인과 예술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동네로, 대표적으로 박진영이 거주하고 있다. 오연서 역시 현빈이 구입한 빌라에 입주해 있다.
현빈의 펜트하우스 매입 소식에 일각에서는 손예진과의 신혼집을 마련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올 초 열애 소식을 직접 알린 바 있다.
하지만 현빈 소속사는 "손예진과의 신혼집이라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단호하게 일축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분 하는 인턴도 있나"…최강욱 질타한 법원, 판결문 보니
- 윤건영, '이적 행위 비판' 김종인 직격…"무게 없이 경박해 보인다"
- '문재인 보유국 발언' 박영선, 이번엔 "경희대 동문…내가 원조 친문"
- 9살 의붓아들 가방에 가둔 뒤 '쿵쿵'…천안 계모, '징역 25년' 형량 늘은 이유
- 검찰 조직 비판한 서지현 "검사 무죄·비검사 유죄…법 위의 검찰"
-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 "셋이서 한 침대, 질투 안 해요"…쌍둥이 형제와 사귀는 여성 '시끌'
- 연봉 6000만원에 생활비 전액 지원…'꿈의 직장' 어디?
- 트럼프 손등에 또 '푸른 멍' 발견…트럼프 "○○ 때문"
- '내란 동조·투기·갑질' 이혜훈, 與野 양쪽서 '난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