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결혼설 일축 "구리시 빌라매입, 신혼집 아니다" [종합]

이지현 2021. 1. 30. 1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에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한 가운데, 연인 손예진과의 결혼설을 일축했다.

30일 서울신문 측은 "현빈이 최근 경기도 구리시에 70평대의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해 이사했다"면서 "손예진과의 결혼을 염두에 둔 행보일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매체는 현빈의 새 주택 구매가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손예진과의 결혼을 염두해둔 행보일 수 있다고 추측해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현빈이 경기도 구리시에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한 가운데, 연인 손예진과의 결혼설을 일축했다.

30일 서울신문 측은 "현빈이 최근 경기도 구리시에 70평대의 신축 최고급 빌라를 구입해 이사했다"면서 "손예진과의 결혼을 염두에 둔 행보일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현빈이 구입한 구리 아치울마을은 서울과 인접한 자연 친화적인 동네로, 박진영이 방송에서 공개한 단독주택이 있던 동네다. 지난해는 배우 오연서가 이 마을의 신축빌라를 매입해 현빈과는 이웃사촌이 됐다.

현빈이 매매한 빌라는 70평대로 한 세대가 전체를 다 쓰는 펜트하우스다. 매입 가격은 48억 원으로 알려진다. 현빈은 소유권 이전이 마무리된 건 1월 초지만, 지난해 12월 이미 이사를 완료했다.

특히 매체는 현빈의 새 주택 구매가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손예진과의 결혼을 염두해둔 행보일 수 있다고 추측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현빈 측 관계자는 "손예진과의 신혼집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현빈과 손예진은 2021년 새해 첫날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뒤 감정이 싹터 8개월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으며, 두 사람은 골프 데이트를 즐기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1982년생 동갑내기 커플이자 결혼 적령기인 만큼 두 사람의 결혼에 기대를 모으는 팬들이 많아지고 있다.

한편 현빈은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에 캐스팅 확정돼 오는 2월 크랭크인을 준비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김태우 “손호영, 나에 대해 폭로하고 안 좋게 이야기하고 다녀”
걸그룹 출신 가수, 갑자기 아이 있다 고백 “아빠는 6세 연하 가수”
정찬성 “UFC 파이트머니, 3천배 올라”…미모의 아내 “관장 직접 해줘”
김대희, 김준호 수입 폭로에 '버럭' “연봉 6000만…”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설 선물로 제격, ~90%할인 '정관장, 한삼인, 과일, 건강용품'까지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