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성인게임랜드' 새 감염지 등장..3곳서 19명 확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에서 19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성인게임랜드가 새 감염지로 떠올라 방역당국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30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기준 지역 3곳의 성인게임랜드에서 19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방역당국은 지표환자인 광주 1645번이 최초 확진 판정을 받자 추적조사를 벌였다.
방역당국은 점검을 통해 게임랜드 내 환기가 잘 되고 있는지, 손님 수를 제한하고 있는지 등 방역수칙 이행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스1) 황희규 기자 = 광주에서 19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성인게임랜드가 새 감염지로 떠올라 방역당국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30일 광주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기준 지역 3곳의 성인게임랜드에서 19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킹성인게임랜드가 16명으로 가장 많이 발생했고, 지구성인게임랜드 2명, VIP성인게임랜드 1명 발생 등으로 뒤를 이었다.
방역당국은 지표환자인 광주 1645번이 최초 확진 판정을 받자 추적조사를 벌였다. 조사 결과 킹성인게임랜드 직원 2명과 방문자 4명, n차 감염자 10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이 게임랜드 관련 접촉자는 총 56명으로 종사자 3명, 방문자 53명이다. 방역당국은 이들에 대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당국은 GPS 등 증거를 기반으로 심층역학조사를 벌이고 있으며, 광주 내 성인오락실 156개소를 대상으로 시와 자치구, 경찰과 합동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방역당국은 점검을 통해 게임랜드 내 환기가 잘 되고 있는지, 손님 수를 제한하고 있는지 등 방역수칙 이행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h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고민정, '조선족' 오세훈 보란 듯 '양꼬치 거리 방문…외롭지 않게 할 것'
- 싸이, 살빠졌다는 지적에 연이틀 사과 '프로답지 못했다' 폭소
- 전지현, 755억원대 부동산+3억대 자차까지…럭셔리 라이프
- 나경원 '이문열 작가, 나라가 '필론의 돼지' 군인열차 같다고'
- 제시 '현아, 사실 가슴이 좀 크다' 깜짝 폭로에 제작진까지 당황 [쇼터뷰]
- 현빈, 48억 최고급 빌라 이사?…'손예진과 신혼집 아니다'
- [공식] '선행' 김혜리 측 '미혼부 아이 6개월간 아이 돌봐…일자리 도움도'
- '경솔하고 성숙하지 못했다'…손님 조롱한 카페사장 '자필 사과'
- [N샷] 써니, 세월 비켜가는 외모 '나도 참 철이 안든다'
- [N샷] '37kg 감량' 신동, 역대급 사진 공개 '잘나와서 민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