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오늘(30일) '너는 내 남자' 오마주한 '종로3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디바' 한혜진이 돌아온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혜진의 11번째 싱글 '종로3가'가 공개된다.
특히 한혜진은 메가 히트곡 '너는 내 남자'를 오마주해 만들어진 '종로3가'를 통해 대체불가 파워음색 자랑은 물론, 누구나 고개를 끄덕거릴 수밖에 없는 가사로 공감대도 형성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디바’ 한혜진이 돌아온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혜진의 11번째 싱글 ‘종로3가’가 공개된다.
‘종로3가’는 종로3가 익선동 골목 가로등 밑에서 만남을 기약하고 소식이 없는 당신을 기다리는 애절한 이별을 담은 노래로, 신예 작곡가 김철인의 작품이다.
특히 한혜진은 메가 히트곡 ‘너는 내 남자’를 오마주해 만들어진 ‘종로3가’를 통해 대체불가 파워음색 자랑은 물론, 누구나 고개를 끄덕거릴 수밖에 없는 가사로 공감대도 형성할 예정이다.
한혜진이 이번 앨범에 많은 시간과 노력, 애정을 쏟은 만큼 ‘종로3가’ 외에도 김호중의 ‘할무니’를 작곡한 송광호의 작품이자, 나이를 먹어가면서 느끼는 애절함과 아련한 감정을 담은 중년 공감송 ‘나이를 먹으니’도 담겨 골라 듣는 즐거움까지 선물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곡들로 파워풀하면서도 공감 가능한 감성을 전할 한혜진은 음원 발표와 함께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