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소울' 수퍼4D 4000원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가 영화 '소울'을 수퍼4D(SUPER 4D)로 관람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30일부터 '소울'의 수퍼4D 전용 4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영화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 조와 그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영혼 22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소울'의 4D 포맷은 롯데시네마 수퍼4D에서 단독으로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롯데시네마가 영화 '소울'을 수퍼4D(SUPER 4D)로 관람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시네마는 30일부터 '소울'의 수퍼4D 전용 4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시네마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1인 2매씩 받을 수 있다.
영화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 조와 그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영혼 22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일 개봉 이후 60만명을 동원하며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소울'의 4D 포맷은 롯데시네마 수퍼4D에서 단독으로 상영 중이다. 영화 속 장면에 따라 좌석에 진동, 모션효과뿐 아니라 바람과 빛, 안개 등 다양한 특수효과를 통해 오감을 자극하고 영화 속 장면에 더욱 몰입하게 해주는 특수관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얼굴 전체 문신 뒤덮은 20대男…"○○ 안되더라" 결국
- '콘크리트 둔덕' 조성, 누가 언제 어떻게…책임 논란 커져
- 김홍신 "아내에 반찬 12첩 요구…살아있다면 사과하고파"
- 맹승지,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섹시미 폭발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