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당포' 손헌수 "21살 전성기 수입? 현찰로 외제차 구입할 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뮤지컬배우 손헌수가 "현찰로 외제차 구입 가능했다"고 말했다.
1월 30일 방송된 SBS 플러스 '쩐당포'에서 손헌수는 전성기 당시 수입을 밝혔다.
MC 소유진은 "과거 손헌수가 허무 개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전성기 당시 수입은 어느 정도 됐었냐"고 물었다.
손헌수는 "현찰로 외제차 살 수 있을 정도였다. 그때 21살이었다. B사 3시리즈를 6개월 타다 싫증 나면 다른 고급 차로 바꾸고 그랬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개그맨 겸 뮤지컬배우 손헌수가 "현찰로 외제차 구입 가능했다"고 말했다.
1월 30일 방송된 SBS 플러스 '쩐당포'에서 손헌수는 전성기 당시 수입을 밝혔다.
손헌수는 슬리피(성원이)와 함께 '트로트로 돈 벌고 싶어요' 특집 게스트로 등장했다. 손헌수는 군대에서 작성했던 드림북을 쩐담보로 갖고 왔고 AA등급을 받았다.
MC 소유진은 "과거 손헌수가 허무 개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전성기 당시 수입은 어느 정도 됐었냐"고 물었다. 손헌수는 "현찰로 외제차 살 수 있을 정도였다. 그때 21살이었다. B사 3시리즈를 6개월 타다 싫증 나면 다른 고급 차로 바꾸고 그랬다"고 답했다.
손헌수는 "친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선물을 많이 했다. 2번 만나면 백화점에 데려가서 고급 선물을 사줬다. 옷도 입지도 않고 샀다. 한 번도 안 입고 후배들에게 무료 나눔 했다. 또 밤마다 술값 계산하고 다니며 돈을 썼다. 돈에 대한 개념이 없었다. 그 상태에서 사업에 시작해 사채까지 썼다"고 덧붙였다.(사진=SBS 플러스 '쩐당포'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