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수능 만점자 등 뇌섹남 사부단 공부법 공개! " 푸드코트에서도 공부했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에 뇌섹남들이 찾아온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뇌섹남들과 함께하는 '공부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2021 수능 만점자와 '공신(공부의 신)' 수능 멘토가 전격 출연한다.
'공부의 신' 사부들이 전수하는 공부 꿀팁은 3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에 뇌섹남들이 찾아온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뇌섹남들과 함께하는 '공부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2021 수능 만점자와 '공신(공부의 신)' 수능 멘토가 전격 출연한다. 자타공인 '공부의 신' 사부들은 멤버들을 만나 꽁꽁 숨겨뒀던 공부 비책을 대방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인강(인터넷 강의)을 2배속으로 들었다', '푸드코트에서 시험지를 풀었다'와 같은 이색적인 팁은 물론, 잠을 줄이지 않고도 수능 만점을 받을 수 있었던 비법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특히 멤버들로부터 극진한 환대를 받은 2021 수능 만점자는 생생한 수능 후일담을 들려주며 상위 0.01%의 수험생활 스트레스 해소법까지 솔직하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멤버들은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변형 문제에 도전했다는데. '학생회장' 출신의 이승기와 '전교 3등'까지 해봤다는 차은우가 선전한 가운데, 다른 멤버들은 과연 어떤 결과를 받았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부의 신' 사부들이 전수하는 공부 꿀팁은 3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널 낳은 게 전부라 미안해” 베이비박스 속 눈물의 편지들
- "왜 이제와서 탄핵을?" "사법농단 잊었나" 술렁이는 법원
- '중간착취' 문을 연 파견법, 23년 전 국회 회의록이 말하는 진실
- 이낙연, 김종인에 “눈을 의심”… 홍준표 “틀린 말 없는데?”
- "'모기 기피제' 넣은 교사, 이전에도 이상 행동했다고"
- 해고,사망,해고,사망…'간접고용' 취재 한달간 생긴 일
- 이낙연은 부산, 이재명은 광주...영호남 공략 나선 與 잠룡 속내는
- 유시민 "이승만은 한 게 없어…박정희는 권력 위해 경제발전"
- '여신' 혹은 '마녀' ... 인간이 자연을 부르는 두 가지 방법
- 독일인 신부가 수집한 겸재화첩, 50억 거절하고 한국 오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