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갖춘 고양시 오피스텔 '고양 화정 밸리치' 분양

2021. 1. 30. 10: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책 장소, 쾌적한 공기, 녹지 등을 제공하는 ‘숲세권’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주변 녹지가 부족한 도심 숲세권은 ‘직주근접’과 생활 인프라를 다 잡은 입지로 더욱더 각광받는 추세다.

이에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84-6번지 일대 ㈜우석건설이 ‘고양 화정 밸리치’가 분양을 앞두고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고양 화정 벨리치’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84-6번지 일대에 건립 예정으로 지하 4층부터 지상 23층, 근린생활시설 전용 342.05㎡, 오피스텔 전용 63.89㎡, 63.72㎡ 전 세대 복층 A/B 타입 94세대 규모로 주차 대수는 100대 수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양 화정 밸리치’는 교통 초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하는데 화정역이 직선거리 300m 이내 있고 고양선 화정지구역이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경의중앙선, GTX 대곡역까지 한 정거장이고 차량으로도 3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 대학생, 직장인들의 높은 선호도로 이어져 공실률 최소화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 현재 사업 추진이 가장 빠른 GTX-A 노선의 수혜 또한 가능하고 단지는 바로 길 건너 12,000여 제곱미터의 화정중앙공원이 바로 인접해 있어 대부분의 세대에서 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화정역 반경 300m 안으로 시외버스터미널, 로데오거리, 롯데마트가 위치해 있어 주거 환경까지 갖췄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인근 킨텍스 제1전시장 내 야외 전시장에 위치한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