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말 컴백' 위아이, 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 첫 회부터 매력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로 컴백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를 첫 공개했다.
'위인전2' 1회에서 위아이는 데뷔 활동을 마친 뒤 첫 휴가를 얻고 기뻐했다.
한편, '위인전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로 컴백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를 첫 공개했다.
'위인전2' 1회에서 위아이는 데뷔 활동을 마친 뒤 첫 휴가를 얻고 기뻐했다. 이에 첫 휴가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이야기를 나눴고, '위아이 삼시세끼' '먹고 싶은 음악 다 먹기' '놀고 싶은 게임 다 하기' '배낚시' '공포 체험' '서로를 위한 선물 준비하기'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이어 위아이만의 휴가가 시작됐다. 위아이는 직접 운전을 해 휴가지로 향했고, 함께 여행 노래를 부르며 남다른 흥을 발산했다. 또 위아이의 끈끈한 우정이 느껴지는 만담 역시 이들의 예능감과 입담을 입증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휴가를 즐길 숙소에 도착한 위아이는 행동 강령을 세웠다. 이들은 짜증 섞인 표정과 말투를 하지 않기, 매 끼 직접 챙겨 먹기 등을 의견으로 냈다. 특히 위아이의 미래를 위해 루아이를 생각하는 여행되기를 강조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 위아이는 개인 가방을 풀어보며 색다른 재미를 줬다. 이 과정에서 서로 벌칙을 받게 하기 위해 장난을 치고, 결국 머리 묶는 벌칙을 받은 김요한과 장대현의 귀여운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위인전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위아이는 오는 2월 말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널 낳은 게 전부라 미안해” 베이비박스 속 눈물의 편지들
- "왜 이제와서 탄핵을?" "사법농단 잊었나" 술렁이는 법원
- '중간착취' 문을 연 파견법, 23년 전 국회 회의록이 말하는 진실
- 이낙연, 김종인에 “눈을 의심”… 홍준표 “틀린 말 없는데?”
- "'모기 기피제' 넣은 교사, 이전에도 이상 행동했다고"
- 해고,사망,해고,사망…'간접고용' 취재 한달간 생긴 일
- 이낙연은 부산, 이재명은 광주...영호남 공략 나선 與 잠룡 속내는
- 유시민 "이승만은 한 게 없어…박정희는 권력 위해 경제발전"
- '여신' 혹은 '마녀' ... 인간이 자연을 부르는 두 가지 방법
- 독일인 신부가 수집한 겸재화첩, 50억 거절하고 한국 오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