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앨범 프리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의 하이라이트를 오픈하며 고퀄리티 앨범을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의 하이라이트를 오픈하며 고퀄리티 앨범을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Stairway To Heaven(스테어웨이 투 헤븐)’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Cinema(시네마)’, ‘Round 2(라운드 2)’, ‘Young(영)’, ‘Everything(에브리띵)’까지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눈길을 끈다.
3연작 ‘Hello’ 시리즈 프리퀄인 신보 타이틀곡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았다. 곡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이외에도 웅장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Stairway To Heaven’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래핑이 담긴 ‘Round 2’, 직선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랩이 인상적인 ‘Young’, 팬들에 대한 CIX 멤버들의 마음을 표현한 ‘Everything’ 등 다채로운 곡을 수록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와 비하인드 영상이 함께 담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에 임하고 있는 멤버들의 수려한 비주얼과 넘치는 끼가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띠게 한다. 유쾌함과 사랑스러움, 댄디한 매력을 갖춘 CIX의 모습은 이들이 보여줄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더한다.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에 이어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신보 ‘안녕, 낯선 꿈’을 통해 CIX가 완성할 세계관에 이목이 집중된다.
CIX의 네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쳤나 봐”, 추악한 욕망에 현장 분노+경악
- 이유비 언더웨어 화보…청순미에 반전
- [DA:리뷰] ‘너목보8’ 비, ‘나미 아들’ 최정철 노래에 눈물 (종합)
- [TV체크] ‘라스’ 김소연, 이혼고백 “9년 만난 남친 있어”
- 넷플릭스 측 “김태호PD와 새 예능?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
- 한소희, 잡음에도 응원한 팬에 보답…6월 첫 월드투어 팬미팅 [공식]
- 강타, 6년 만에 큰 결정…3월 23일 팬미팅 개최 [공식]
- 이혜리 “그러게 왜 내 거에 손을 댔어?” 살벌 질문 (선의의 경쟁)
- ‘김우빈♥’ 신민아, 새해 깜짝 소식 전해…“재밌게 봐주세요”
- 50대 아이돌 가수, ‘8억 합의금’ 성추문으로 퇴출 수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