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엑소 시우민,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숨겨둔 예능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시우민이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3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10년 이사 후 정착을 희망하는 3인 가족을 위해 출격한다.
지난달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한 시우민이 지상파 첫 예능으로 '홈즈'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한편, 붐과 함께 출격한 시우민은 숨겨둔 예능감을 폭발 시켰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10년 이사 후 정착을 희망하는 3인 가족을 위해 출격한다.
그룹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다. 지난달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한 시우민이 지상파 첫 예능으로 ‘홈즈’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그는 ‘홈즈’를 군대에서 처음 보기 시작해 팬이 됐다고 밝히며, 육군 병사들이 ‘홈즈’를 즐겨보고 있다고 말한다. 복팀의 코디로 출연한 김대희 역시 “군인방송 MC를 보고 있는데, 실제로 장병들이 많이 시청하고 있다”며 시우민의 말에 힘을 보탠다. 이어 시우민은 군대에서 ‘홈즈’를 보며 쌓은 지식으로 꼼꼼히 매물을 살펴보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다.
붐은 시우민의 인테리어 실력을 칭찬하며, 엑소 멤버들이 시우민의 집을 보고 “SM 사옥 같다.” “집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라고 표현했다고 소개한다. 이에 시우민은 “집 인테리어 콘셉트가 ‘도시남자’라서 블랙과 화이트로 꾸몄다.” 고백해 시선을 집중 시킨다.
또, 시우민은 집 안에 수증기에 조명을 비춰서 불처럼 보이는 가습기가 있는데, 생각이 많아질 때 ‘불멍’을 하고 있으면 안정감이 생겨 좋다고 말한다.
한편, 붐과 함께 출격한 시우민은 숨겨둔 예능감을 폭발 시켰다고 한다. 리액션은 물론 붐의 무리수 상황극까지 모두 받아내 코디들의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붐 역시 시우민의 리액션을 칭찬하며 “혹시 연극영화과 나왔어요?”라고 물어봤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매물 소개마다 ‘으르렁 댄스’를 추던 시우민은 결국 폭발하며 “으르렁을 이렇게 많이 춰본 적 없다. 내 인생 최다 으르렁이다.”라고 말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고 한다.
3인 가족이 정착할 파주&일산 집 찾기는 31일 오후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래 간호해봤자~" 강원래 · 김송 악플러, 검찰 송치
- '나혼산' 박은석, 반려견 몰리 배변 성공에 흐뭇 "아이고 예뻐"
- '신비한 레코드샵' 장윤정 "♥도경완, 주식 사고 2년간 말 없어" 폭로
- '동기 폭로 영상' 김시덕 측 "김기수 저격의도 NO...더 신중하겠다" 사과(종합)
- 트와이스 쯔위, 대만자택서 굿즈절도 사건 발생, 범인은 가정부
- "다시 연락 준다고 했다" FA 차우찬 여전히 미계약…잠실 귀환 이뤄질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