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동욱, 오늘(30일) 10살 연하 간호사와 결혼 "최선 다해서 잘 살아보겠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동욱이 10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김동욱은 오늘(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미모의 10살 연하 예비신부와 가족,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김동욱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정확히 일주일 남았네요~성당 신문에 실리니깐 조금씩 실감이 나네요. 축 결혼 예신 예랑 신혼부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김동욱은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예비신부의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김동욱이 10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김동욱은 오늘(30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미모의 10살 연하 예비신부와 가족,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한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간호사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개그우먼 홍윤화가 사회를 보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동욱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정확히 일주일 남았네요~성당 신문에 실리니깐 조금씩 실감이 나네요. 축 결혼 예신 예랑 신혼부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메인 식장에는50명인원제한이있지만 윗층이랑 따로준비된방이랑 식당에서 보실수있다고하니깐 시간되시면 들르셔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예식이고 식사는1:30분부터가능하다고합니다 .1인1식으로 준비가 되었다고하니깐 걱정했던 거보다는 많은 분들을 초대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석해주셔서 자리를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행복하게 최선을다해서 잘살아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김동욱은 예비신부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예비신부의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김동욱은 2008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MBC ‘타임머신’ 등에 출연했고,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동욱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