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보물상자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8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질주를 가로막은 가창력 끝판 가왕 '보물상자'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과 그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주, '프로 판정단' 현영과 2연승 가왕 '백수탈출' 더원이 아찔한(?) 커플 댄스를 선보인다.
가왕 '보물상자'의 2연승 도전무대와 복면가수들의 폭발적인 무대, 판정단들의 활약은 내일 저녁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8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질주를 가로막은 가창력 끝판 가왕 ‘보물상자’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과 그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주, ‘프로 판정단’ 현영과 2연승 가왕 ‘백수탈출’ 더원이 아찔한(?) 커플 댄스를 선보인다. 그들은 한 복면가수의 댄스 무대에 도전장을 내밀며 무대에 나서 등장부터 판정단들의 환호를 자아낸다. 더원은 댄스 전 “태어난 이후로 가장 떨리는 순간이다”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고. 과연 현영과 더원의 커플 댄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신흥가왕 ‘보물상자’의 첫 가왕 방어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정체에 대해 추리해보는 등 엄청난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심지어 그녀의 첫 가왕 방어전 선곡에 대한 설전까지 벌어지고 있다고. 무려 17주 만의 가왕 교체로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왕 ‘보물상자’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2연승에 성공하며 또 다른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가왕 ’보물상자‘의 2연승 도전무대와 복면가수들의 폭발적인 무대, 판정단들의 활약은 내일 저녁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쳤나 봐”, 추악한 욕망에 현장 분노+경악
- 이유비 언더웨어 화보…청순미에 반전
- [DA:리뷰] ‘너목보8’ 비, ‘나미 아들’ 최정철 노래에 눈물 (종합)
- [TV체크] ‘라스’ 김소연, 이혼고백 “9년 만난 남친 있어”
- 넷플릭스 측 “김태호PD와 새 예능?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