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하민(오션검) "계정 팔았던 건 실수→안 좋았던 과거 다 청산, 유튜브 계획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최하민(오션검)이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계약종료 후 근황을 공개했다.
최하민은 1월 30일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팬은 최하민에게 과거 계정을 팔았었던 이유에 대해 물었다.
앞서 최하민은 1월 29일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계약종료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예지 기자]
래퍼 최하민(오션검)이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계약종료 후 근황을 공개했다.
최하민은 1월 30일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최근에 정규 앨범 냈다가 제주도 여행 갔다가 지금은 저녁에 맛있는 분식 먹고 그냥 있다”고 전했다.
최하민은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들어온 팬과 깜짝 영상통화를 했다. 팬은 최하민에게 과거 계정을 팔았었던 이유에 대해 물었다. 이에 최하민은 “계정 팔았던 건 실수였다. 그때에 안 좋았던 과거는 다 청산했다. 빚도 갚고 세금도 다 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최하민은 1월 29일 린치핀뮤직(저스트뮤직)과 계약종료 소식을 전했다. 이에 그는 “저스트뮤직과는 잘 이야기가 돼서 인디펜던트가 되었는데 앞으로 더 좋은 음악 열심히 노력해서 피부관리도 열심히 하고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겠다”며 향후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행보는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는 거다. 유튜브도 시작해보려고 한다”며 깜짝 유튜브 개설 소식을 전했다.
또 최하민은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와 이름을 팬들에게 물어보며 소통을 이어나갔다.
한편 최하민은 지난 2017년 Mnet ‘고등래퍼1’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최하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
-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 아이돌 여배우 C 성형 밥먹듯 “누구신지?”, 母 “호적 파겠다”경고[여의도 휴지통]
-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