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유인나, 독보적인 우아한 매력

강인귀 기자 2021. 1. 29. 2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나가 매거진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과 아름다움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W Korea)'는 유인나와 함께한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인나는 레더 소재의 드레스와 반짝이는 주얼리를 착용한 채 측면을 바라보고 있다.

화보 인터뷰에서 유인나는 자신과 가까운 이들의 공통점을 묻는 질문에 "착한 사람들"이라고 대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유인나가 매거진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과 아름다움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W Korea)'는 유인나와 함께한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image

공개된 화보 속 유인나는 레더 소재의 드레스와 반짝이는 주얼리를 착용한 채 측면을 바라보고 있다. 유인나의 차분하고 기품 있는 분위기는 우아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유인나는 슬릿 포인트가 돋보이는 니트 상의와 육각형 패턴 귀걸이를 완벽하게 소화, 시크한 포즈와 깊은 눈빛으로 특유의 고혹미를 발산했다.

화보 인터뷰에서 유인나는 자신과 가까운 이들의 공통점을 묻는 질문에 "착한 사람들"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착함'의 정의를 묻자 "착하다는 건 똑똑한 거다. 착한 이들은 몰라서 참는 게 아니라, 꿰뚫고 있으면서도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에서 참는다. 화나 짜증을 낼 수도 있는 어떤 상황에서 자기에게도 설명할 거리와 이유가 충분히 있는데도 상대가 속상할까 봐 배려하는 것"이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image

2021년에도 유인나는 열일을 멈추지 않는다. 유인나는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 '폰클렌징'에서 MC를 맡아 활약한다. 유인나가 완벽주의 재활트레이너 효영 역을 맡아 열연한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녀는 최근 JTBC 드라마 '설강화:snowdrop'(가제)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국립의료원 외과 의사 강청야 역으로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유인나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더블유(W Korea)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머니S 주요뉴스]
"쯔위 굿즈 훔쳐갔어요"… 범인 잡고 보니 '충격'
"몸매 자신 없다더니"… 이유비, 반전 볼륨감 '깜짝'
'리버풀 여신', 빨간 수영복 속 뽀얀 피부
'애 셋맘' 이요원, 여리여리한 자태 '8등신 미녀'
주현정, 실검 싹쓸이… 얼마나 예쁘길래?
여신강림 몇부작?… 시즌2 가능할까
빌푸, 한국살이 마치고 출국… 직업이 간호사?
한양대 악어떡볶이 '화제'… 최소라 유재석도?
에바 포피엘, 보정속옷 셀카… "20대 같죠?"
[★화보] 정해인, 치명적인 로맨틱 귀공자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