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현아, 깜짝 응원 온 연인 던에 '감동'..유희열 "딱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현아가 깜짝 응원을 온 연인 던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유희열은 현아의 연인 던이 응원을 왔다고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현아에게 얘기하지 않고 응원차 왔던 것.
더불어 유희열은 현아, 던의 소속사 대표 싸이가 두 사람을 '실로 특이한 커플'이라고 표현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유희열의 스케치북' 현아가 깜짝 응원을 온 연인 던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서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임 낫 쿨'(I'm not cool)로 컴백한 현아가 무대를 공개했다.
유희열은 현아의 연인 던이 응원을 왔다고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현아는 "깜짝 놀랐는데 감동하였다. 소 스윗!"이라고 외치며 활짝 웃었다. 현아에게 얘기하지 않고 응원차 왔던 것.
이어 유희열은 대기실에서 모니터 중이라는 던의 상황에 대해 "나대지 않고 적당하다 딱 좋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다. 더불어 유희열은 현아, 던의 소속사 대표 싸이가 두 사람을 '실로 특이한 커플'이라고 표현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현아는 공개 연애를 하는 것에 대해 "일을 같이 함께하는 것에 어려움이 없고, 더 서로를 이해해줄 수 있다"고 털어놓았고, 현아의 고백에 유희열이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 현아는 새 앨범에 던이 참여한 '파티, 필, 러브'(Party, Feel, Love)를 소개하고 선보이며 감탄의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병헌♥이민정, 장난도 부창부수 '연기 그거밖에?'…'똑바로 하라고' 웃음
- 쯔위, 대만 본가서 트와이스 굿즈 대량 도난…알고보니 청소부 소행
- [N화보] 견미리 딸 이유비, 언더웨어 입고 과감한 노출…족족 A컷
- 박은석, 허위사실 유포 의혹→위자료 청구 피소 속 '법적 대응'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쌍둥이 사진 올리고 SNS 재개? 소속사 '사칭계정'
- 구혜선, 45㎏까지 감량한 비결 '이틀 굶는 심리 다이어트'
- [N샷]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후 첫 근황…'남자 둘이 3시간 수다'
- '실종설' 감스트, 생방송 등장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해프닝 일단락
- '라스' 강주은 '주식으로 3억 날려'→아이키 결혼·딸 고백…화끈 토크
- [N샷] '11세 연상연하' 이사강♥론, 결혼 2주년에 달달 투샷…'최고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