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기안84 "BTS 제이홉 씨, 나와주세요"..'작은시' 댄스로 영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에게 출연 러브콜을 보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제이홉에게 영상 편지를 보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지개회원들은 "제이홉 씨가 '나 혼자 산다'에 나오고 싶다고 했더라"며 기뻐했다.
이에 기안84가 대표로 "제이홉 씨는 저를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제이홉 씨를 알고 있다. 너무 뵙고 싶다"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나 혼자 산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에게 출연 러브콜을 보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제이홉에게 영상 편지를 보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지개회원들은 "제이홉 씨가 '나 혼자 산다'에 나오고 싶다고 했더라"며 기뻐했다. 성훈은 "쐐기를 박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자"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가 대표로 "제이홉 씨는 저를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제이홉 씨를 알고 있다. 너무 뵙고 싶다"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팬으로서 안무도 좋아한다"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댄스를 선보였다. 어설픈 소화력이었지만 기안84는 "제이홉"을 목놓아 부르며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지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비한 레코드샵' 장윤정 "♥도경완, 주식 사고 2년간 말 없어" 폭로
- '동기 폭로 영상' 김시덕 측 "김기수 저격의도 NO...더 신중하겠다" 사과(종합)
- 트와이스 쯔위, 대만자택서 굿즈절도 사건 발생, 범인은 가정부
- "다시 연락 준다고 했다" FA 차우찬 여전히 미계약…잠실 귀환 이뤄질까
- 강예빈, 피부 시술 고백? "대공사했어요...얼굴 없어질 정도"[★SNS]
- 트월킹 자세 연상케 한 美 운동 인플루언서의 운동법 [★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