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현아, '미주신경성 실신' 호전돼.. 4년 5개월 만에 무대 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미주신경성 실신'을 딛고 무대에 올랐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현아가 4년 5개월 만에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현아는 첫 곡으로 'GOOD GIRL' 선곡, 작년 8월 활동 준비의 막바지에서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담아 스케치북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개하는 무대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현아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미주신경성 실신'을 딛고 무대에 올랐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현아가 4년 5개월 만에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현아는 첫 곡으로 'GOOD GIRL' 선곡, 작년 8월 활동 준비의 막바지에서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담아 스케치북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개하는 무대라고 밝혔다. 현아의 연인 던이 응원차 스케치북 녹화장을 방문해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무대 후 이어진 토크에서 현아는 본인의 노래 'GOOD GIRL'을 '모든 것을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생각했었던 과거와 달리 나다운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후 쓴 노래'라고 소개, 나 자신을 사랑하고 싶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 밝혔다.
또한 'GOOD GIRL' 활동 무산이 된 원인인 '미주신경성 실신'에 대해 언급하며 "이제는 스스로 내 몸 상태를 알고 잘 버틸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며 건강이 호전됐음을 알렸다. 오늘밤 11시 20분 방송.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스테이' 최우식, 만둣국 고명 무너뜨려...만둣국 셰프 박서준 눈치 봐
- '궁금한 이야기Y' 순간접착제 테러 차주, 교회 원한 산 여성의 오해로 생긴 해프닝
- '뒤돌아보지 말아요' 유희열X젝키, 초호화 라인업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볼빨간 신선놀음' 송지아, '차도르김치 파스타'로 금도끼 2관왕 올라
- '편스토랑' 박정아, "딸 아윤, 돌아가신 엄마 선물 같아"... 진한 모성 드러내
- '이휘재♥' 문정원, 쌍둥이 근황 공개?…"사칭 계정"
- 박은석 피소…고소인 "'펜트하우스' 하차 당할까봐 시간 끌어"
- "공연 없다고 관리 안하네"…싸이, 살 쪽 빠진 몸매로 현아 홍보
- 강예빈, 시술 고백 "얼굴 대공사 했다"
- [단독] 박은석, 500만원 위자료 청구 소송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