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AGC화인테크노코리아서 폭발사고..9명 부상|뉴스브리핑

안나경 앵커 2021. 1. 29. 2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 구미 LCD 유리 제조공장서 폭발사고…9명 부상

공장 한쪽이 뻥 뚫렸습니다. 폭발 충격으로 유리창이 떨어져 나간 겁니다. 오늘(29일) 오후 4시 반쯤 경북 구미국가산업4단지 안에 있는 액정표시장치용, 유리를 만드는 'AGC 화인테크노 코리아' 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났습니다. 작업 중이던 노동자 아홉 명이 다쳤는데 모두 생명엔 지장이 없는 걸로 파악됐습니다. 구미시는 공장 안에 용광로를 교체하던 중 원인을 알 수 없는 폭발이 일어난 것 같다고 했습니다.

2. 영국서 승합차 난폭운전…경찰차가 충돌 끝에 세워

주택가 좁은 길을 승합차 한 대가 내달립니다. 세워진 트럭을 아슬아슬하게 피하고 차선도 넘나듭니다. 이 승합차는 쫓아온 경찰차와 몇 번의 충돌 끝에 위험한 질주를 멈춥니다. 영국 사우스요크셔에서 면허 없이 난폭 운전을 한 30대 남성이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면서 현지 언론이 이틀 전에 공개한 영상입니다.

3. 날아다니는 공장 자재…터키서 강풍에 1명 숨져

거센 바람이 불기 시작하더니, 순식간에 물건들이 이리저리 밀려 움직입니다. 건물 외벽 일부도 떨어졌습니다. 현지시간 26일, 터키 북서부의 한 공장 CCTV에 담긴 모습입니다. 심한 강풍에 각종 자재들이 마구 나뒹굴면서 최소 한 명이 숨졌습니다.

4. 러시아 화약공장서 대규모 폭발…"직원 60명 구조"

어둠 속에서 불길이 무섭게 치솟습니다. 거대한 버섯 모양으로 연기도 솟구쳐 오릅니다. 러시아의 한 화약 공장에서 대규모 폭발이 일어났습니다. 28일, 현지 언론은 60명 넘는 작업자들이 무사히 구조됐지만, 일부는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지 소방당국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